고양시 창릉동, 고양휴메디병원 후원품 전달식 개최
[공정언론뉴스]고양시 창릉동은 지난 5일, 고양휴메디병원(대표 박석준)이 관내 주민들을 위한 후원물품으로 손소독제 3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고양휴메디병원은 노인성 만성질환과 치매 및 요양, 수술 후 재활치료, 정신건강 상담, 교통사고, 산업재해 등의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으로 창릉동과 2020년 6월에 사회안전망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래 현재까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의료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창롱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이번 전달식은 고양휴메디병원 노성호 부원장, 창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창릉동장, 맞춤형 복지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노성호 고양휴메디병원 부원장은 “작은 도움이지만 후원에 참여하게 돼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후원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병영 창릉동장은 “현재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난 상황에서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손소독제를 기부해주신 고양휴메디병원에 감사드린다.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품을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또한 창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미상 민간위원장은“고양휴메디병원에서 보낸 따뜻한 나눔과 후원이 코로나19 상황 속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