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금사면, 2022년 임인년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공정언론뉴스]금사면은 6일 강종희 금사면장, 이대성 협의회장(전), 박시선여주시의회 의장, 김규창 경기도 의회의원, 서광범 여주시의회부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임인년 새해 1월 제1차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새해 처음으로 개최한 오늘 이장회의는 2021년 12월 각 마을 대동회를 통해 새로 선출된 신임 이장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하고 코로나 19대응 공무원 및 지역주민 의회의장 표창, 지역사회발전 유공자에 대한 경기도의회 표창, 2022년 금사면 지역발전에 앞장설 이장협의회 임원진을 선출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2022년 신임이장에 대한 임명으로서는 이포1리 김낙홍, 궁리 김장배, 상호리 민수식, 하호리 윤태록 4명으로서 강종희 금사면장이 수여하고 각 이장들의 마을 발전과 주민 단합을 위한 포부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코로나 대응 유공에 대한 여주시의회 표창은 금사면 행정복지센터 이이삭 주무관이 수상하였으며, 민간에 대한 표창은 참외축제 추진위원회 이응제, 이종업님이 수상하였고, 지역사회발전유공에 대한 경기도의회 표창은 박선학 금사1리이장, 윤순이 도곡3리 부녀회장, 정원기 외평3리 새마을 지도자가 수상을 받았다.
끝으로 최대 관심사 였던 2022년 금사면 이장 협의회 임원선출에서는 신임 이장협의회장에는 박선학 금사1리이장, 사무국장에는 박흥식 금사2리 이장, 감사에는 오경자 외평2리 이장과 한정숙 도곡3리 이장이 선출되어 많은 이장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이장 회의 시 표창 수여와 임원진 선출을 마친 금사면행정복지센터 강종희 면장은 표창 수상자와 새로 선출된 이장, 이장협의회 임원진에 대한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2022년은 금사면민과 함께하는 새해 소망으로서 코로나 19로부터 일상회복이 완전히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