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그룹, 두레물류, 중앙산업, 우진개발 이천시 호법노인회 분회에 마스크 4만2천장 기탁
[공정언론뉴스]이천시 호법면 소재 지산그룹(김주찬 대표), 두레물류(박종필 대표), 중앙산업(박완선 대표), 우진개발(이종현 대표)에서는 지난 7일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마스크가 필요한 호법면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지산그룹에서 20,000장을 두레물류와 중앙산업에서 각 10,000장을 우진개발에서 2,000장의 마스크를 호법노인회 분회에 기탁했다.
지산그룹은 지난해에도 마스크 70,000장을 기탁한 바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호법농협조합장, 이장단협의회장, 새마을협의회 남․여지도자, 체육회장 등 사회단체장들이 자리를 함께하여 기탁해준 업체에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하여 한층 더 자리가 빛났고 따뜻하였다.
지산그룹, 두레물류, 중앙산업, 우진개발 업체에서는 기탁식에서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취약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 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태희 호법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지산그룹, 두레물류, 중앙산업, 우진개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은 어르신들의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호법노인회 분회(회장 박용선)는 업체에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하여 과분한 양의 마스크를 기탁해 주신데 대해 호법 어르신들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그 높은 뜻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마스크는 각 마을 어르신들에게 배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