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여흥동 \'희망온누리 기부 릴레이\' 나눔 실천
[공정언론뉴스] 금일 1월 10일 여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창주, 민간위원장 구본민)에서는 제1차 이장회의를 맞아 사랑의 희망온누리 기부 릴레이를 추진하였다.
이번 희망온누리 기부 릴레이를 통해 신임 통장으로 취임한 홍문4통, 홍문7통, 홍문8통, 우만통 통장님들과 지난 1월 정기 인사로 여흥동으로 신규 또는 전입 온 공무원들이 따뜻함 마음을 함께 이어가고자 사랑의 기부 릴레이가 추진되었다.
2021년 '희망온누리 기부' 릴레이를 통해 모금된 성금은 여흥동 특화사업인 취약계층 공부방 꾸미기 사업, 시원한 여름나기 에어컨 사업, 해피위크앤드 반찬 지원, 출산가정 축하지원 사업 등을 추진하며 다양한 사업으로 지역 주민 복지에 앞장섰으며, 2022년에도 따뜻한 희망온누리 기부릴레이가 꾸준히 이어져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구본민 민간위원장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천사들이 많이 나타날 것을 기대하며, 어려운 이웃과 행복을 나누어 따뜻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창주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뜻을 모아 주신 통장님, 각 단체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복지사업으로 살기 좋은 여흥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번 기부릴레이를 통해 여흥동에는 행정복지센터 직원과 각 단체장. 여흥동 주민 등의 나눔 천사의 바통을 이어받아 앞으로 300명을 목표로 릴레이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