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모두누림센터 헬스장‘1:1 헬스케어 서비스’운영
[공정언론뉴스](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모두누림센터 헬스장에서는 1월부터 화성시민과 모두누림센터 이용회원들을 대상으로 ‘1:1 헬스케어 서비스’(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1:1 헬스케어 서비스’란 개인의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돕는 프로그램으로 헬스 전문가로 구성된 모두누림센터 헬스 강사진이 1대 1로 진행하며, 신장 측정 ▶ 혈압측정 ▶ 체성분측정 ▶ 운동 및 식단 상담 ▶ 비대면 운동 영상 제공 순으로 구성되어 있다.
운영 기간은 1월 10일~12월 24일(일요일 제외)이며, 접수는 운영 기간 내 상시 가능하나, ‘네이버 예약’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만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평일 6시~20시(점심시간 12시~13시 가능) 및 토요일 6시~17시이다. 센터 관계자는 평일에 참여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평일 점심시간 및 토요일에도 운영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모두누림센터 강사진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활동량이 줄어 자칫 건강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는 요즘, ‘1:1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운동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화성시민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일상생활의 활력을 되찾는 것에 보탬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모두누림센터 스포츠센터는 실내 수영장, 요가장, 스피닝장, 실내체육관, GX룸, 헬스장 등의 다양한 체육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화성시 서부권역의 복합 스포츠센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