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스튜디오, 3대 가족을 위한 따뜻한 사진촬영 지원
[공정언론뉴스]의정부시 가족센터는 지난해 11월부터 3세대 10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사진촬영을 지원해왔다.
본 사업은 3세대 통합을 위한 ‘행복한 가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앞서 다양한 가족교육 및 체험이 진행되었으며, 보다 의미 있는 기억이 될 수 있도록 가족원 모두가 함께하는 가족사진 촬영의 기회를 제공하며 마무리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해온 가족들의 활동소감문을 통해 10가족을 선발하여 실시했으며, 무엇보다 관내 DJ스튜디오(대표 신예호)의 후원으로 보다 풍성하게 운영되었다는 점에 의미가 크다.
신예호 대표는 “사진에는 가족의 스토리와 감성이 담겨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다. 3대가 모두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사진에 담아드리는 의미 있는 선물을 하게 되어 기쁘다. 가족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촬영을 마친 가족들은 “가족사진을 처음 찍어보는거라서 긴장했는데, 스튜디오에서 너무 친절하고 유쾌하게 촬영해 주셔서 좋았다. 가족사진을 볼 때마다 가족과 함께 기쁘게 촬영했던 순간이 떠올라 행복할 것 같다.”, “부모님의 영상편지를 보고 울컥했다. 한편의 드라마를 찍고 온 기분이다. 평생 기억될 감동적인 시간이었다. 즐겁게 촬영해주신 DJ스튜디오 관계자분들과, 3대 프로그램을 운영해준 의정부시가족센터에 감사하다.”며 감동의 메시지를 전해왔다.
의정부시 가족센터는 2022년에도 3세대 가족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