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백석1동,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와 나눔사업 협약
[공정언론뉴스]고양시 일산동구 백석1동 주민자치회가 작년에 이어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와 '사랑 가득 도시락 나눔' 사업 협약을 맺어 훈훈한 온정 나누기를 이어갔다.
지난 18일 진행한 협약식에는 백석1동 주민자치회 회장을 비롯한 도시락 배달 봉사를 맡고 있는 위원들과 백석1동장,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 관계 직원 등 10여명이 참석하였다.
민·관·기업 협력 사업으로 추진하는'사랑 가득 도시락 나눔'사업은 월 2회 관내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 40가구에 도시락 전달을 하며 건강 상황 등 안부를 살피고 이웃의 정도 나누는 주민자치 사업이다.
올해로 벌써 12년째인 백석1동 사랑 가득 도시락 나눔 사업에는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의 도움 뿐 아니라 관내 사업장이 있는 정릉연탄갈비와 후앙베이커리에서도 꾸준한 도움의 손길을 보내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석구 백석1동 자치회장은 “도시락 후원뿐만 아니라, 김장 나눔, 고추장 담그기 행사 등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늘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는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추운 날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밥과 국 한 그릇으로나마 위로를 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