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물품 전달식
[공정언론뉴스]구리시 동구동은 20일, 농협구리공판장과일조합 우리끼리나눔회로부터 ㈜상대유통의 협찬으로 설맞이 ‘사랑의 후원물품(떡국떡, 만두, 라면 등)’ 120박스(350만원 상당)를 전달받고,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은 동구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개최됐다.
농협구리공판장과일조합 우리끼리나눔회 배진수 조합장, ㈜상대유통 김병연부사장, 동구동 유희규 맞춤형복지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부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지정 기탁되어 동구동 취약계층 120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농협구리공판장과일조합 우리끼리나눔회는 조합원 상인들이 설립한 봉사단체로 매년 동구동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 발전을 위해 따뜻한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2020년에는 동구동 취약계층 100가구에게 김장김치(5kg), 깍두기 (3kg), 파김치(2kg) 전달, 2021년에는 동구동 취약계층 30가구에 맞춤형 방한물품 450만원 상당의(전기매트, 온풍기, 이불 등)을 후원하는 등 꾸준한 나눔문화를 실천하고있다.
안승남 시장은 “지속적으로 온정의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구리농협구리공판장과일조합 우리끼리나눔회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감사드린다 ” 며 “시에서도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살피고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