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뉴스]연성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사계절시스템으로부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풍요로운 설 명절을 위한 쌀 10kg 50포대를 시흥시 1%복지재단을 통해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기탁 받았다.
임용구 ㈜사계절시스템 대표는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매년 꾸준하게 설과 추석이 되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 물품을 기탁해 왔으며, 지역 내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마다하지 않고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전달받은 쌀은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행복꾸러미 사업’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시흥화폐 시루와 함께 지역의 어려운 소외계층이 풍성하게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임용구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조금이나마 풍족한 설날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상익 연성동장은 “매년 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더불어 연성동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