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이천발전기획위원회 전체회의 개최
[공정언론뉴스]이천시는 지난 20일 이천발전기획위원회 전체회의를 개최하여 2021년 주요활동과 2022년 시정 주요업무계획에 대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시청 소통큰마당에서 열린 이날 회의는 발전기획위 부위원장을 비롯한 30여명의 민간위원과 각 분과별 간사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발전기획위는 지난 해 백신예방접종센터 앞 작은 연주회 개최, 코로나19 선제검사 캠페인,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 운동, 차 없는 설봉공원 조성계획 등 다양한 분야에 적극적인 제안 및 활동과 더불어, 민선7기 100대 공약이행상황을 분기별로 점검 해 왔다.
이날 행사에서는 영상 및 PT를 통해 주요활동을 공유하고 분과별 자기 소개와 함께 앞으로의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이어서, 2022년 시정 주요업무계획에 대한 설명을 듣고, 주요사업에 대한 질의응답을 실시했다.
특히, 이천시 대중교통에 대한 발전 방향과 중리천 복원사업, 경강선 GTX 유치 등에 대한 향후 계획에 대해 심도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엄태준 시장은 “그간 위원회의 주요활동을 보니, 위원님들께서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소중한 의견들을 제안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 부탁드린다”며, “시민의 삶의 질이 보다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