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백석1동, 후앙베이커리에 기부 후원금 전달받아
[공정언론뉴스]고양시 일산동구 백석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6일 작년 3월 관내 위치한 후앙베이커리와 협약식을 맺고 시작한 ‘우리, 가치먹자 프로젝트’로 모인 후원금 및 이용권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우리, 가치먹자 프로젝트’는 후앙베이커리 고객이 제품 구입 시 적립금을 기부하면 후앙도 동일한 금액 상당을 기부하는 공동 기부 사업으로 모인금액이 20만원이 될 때마다 관내 형편이 어려운 아동이 있는 가정에 기부금 등을 전달하는 백석1동 주민자치회의 사업이다.
이 날 전달된 후원금은 ‘우리, 가치먹자 프로젝트 ’로 모인 적립기부금 20만원과 후앙이용권 20만원 총 40만원으로, 백석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천한 기부대상 가정 중 두 가정에 전달되었다.
이석구 백석1동 주민자치회장은 “때마침 설 명절을 맞이해 전달된 후원금과 이용권으로 해당 가정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후앙베이커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후앙베이커리 장윤석 총괄이사는 “올해에는 후앙 내부적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끌어올릴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여 더 많은 가정에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가치먹자 프로젝트 외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 발굴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