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자원봉사센터, (주)티씨케이사랑나눔봉사단 설맞이 태블릿PC 나눔
[공정언론뉴스]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티씨케이 사랑나눔봉사단은 지난 1월 28일 설을 맞아 디지털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설맞이 태블릿PC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기탁된 태블릿PC는 3개(200만원상당)이며 아동·청소년에게 사례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성시청 가족여성과, 복지정책과,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등을 통해 물품을 필요로하는 대상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기능성 세라믹 부품소재 전문기업인 ㈜티씨케이 사랑나눔봉사단 신상헌회장은 ”지역사회의 청소년들이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설맞이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교육 복지 향상에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이번 활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온라인 교육이 증가한 지금, 시대의 흐름에 맞는 교육 복지 환경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언제나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관심을 주시는 ㈜티씨케이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티씨케이 사랑나눔봉사단은 2016년부터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정기적인 물품 기부 활동, 주거환경개선 봉사 등 지역사회 복지개선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관내 기업을 통해 후원금 및 다양한 물품을 기탁받아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는 사업인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에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