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출범 기념 ‘대범한 공모전’ 홍보 포스터
[공정언론뉴스]고양시가 2022년 고양시 시승격 30주년 및 고양특례시 출범 원년을 맞이해 ‘대범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고양시 시승격 30주년과 고양특례시 출범 원년을 기념하기 위한 ①포스터 ②축하영상 ③시민사회자 등 세 개 분야다.
공모전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전 국민) 참여 가능하며, (시민사회자 공모 분야에 한해 만16세~39세의 청년으로 제한) 접수기간은 2월 7일부터 2월 25일까지이다.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참가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를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는 세 개 분야별로 상이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①포스터와 ②축하영상 공모의 경우 각각 심사를 통해 최우수 1팀·우수 2팀·장려 5팀을 선정한다. ③시민사회자 공모의 경우 최우수 2팀·우수 2팀을 선정할 계획이며 시상규모는 각각 최우수 100만원·우수 50만원·장려 30만원으로 총 1,00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과 시민사회자는 시승격 30주년 기념행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고양시의 지난 30년을 되돌아보고 특례시로서의 고양시의 미래를 기념하기 위한 공모전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