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스 전경 사진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한 ㈜위너스는 지난 8일 남양주시복지재단에서 진행하는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300만 원 상당의 멀티탭 200개를 기부했다.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 사업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수업이 시행됨에 따라 시에서 학습용 스마트 기기를 지원받은 취약계층 아동에게 공부방을 지원함으로써 학습 격차를 예방하고 학업 능률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위너스는 지난달 18일에도 취약계층 아동의 자립을 위한 자산 형성 지원 사업인 ‘디딤씨앗통장’에 200만 원을 후원했으며, 후원금 전달식에서 남양주시복지재단의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 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멀티탭을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은 이번에 전달받은 멀티탭 200개를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 책상에 설치해 대상자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위너스 김창성 대표는 “지역사회 내에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아동들의 학습 발전을 위해 꾸준히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멀티탭 덕분에 스마트 온라인 공부방이 한층 더 좋아질 것 같다.”라며 “남양주시복지재단도 아이들이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위너스는 지난 2004년 설립 이후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최근 전원 공급이 필요 없는 ‘무전원 무선 스위치’를 출시했다. 또한, 김창성 대표는 기업가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진접읍 기업인 모임인 ‘철마기업인회’의 회장을 맡아 소속 봉사 단체인 ‘함께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