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음악협회 자선음악회 모금액 기탁
[공정언론뉴스]양평 음악협회에서는 지난 14일 양평읍 주민자치위원회, 렌탈나라(주)와 함께 양평읍사무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552,000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지난해 12월 27일, 양평농협 중앙지점 앞에서 군민들을 위한 연말 송년 자선음악회 공연 모금액으로 마련됐다.
공연을 주최한 오정수 회장은 “자선음악회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양평예총, 양평읍 주민자치위원회, 렌탈나라(주)에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고 전했고, 함께 전달식에 참석한 이승재 회장, 안준영 대표는 “최근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로 인한 확산으로 지역 사회의 어려움이 더욱더 가중되고 있는 시기지만,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자 불우이웃돕기 자선공연을 열게 되었고 모금액을 기부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근수 양평읍장은 “양평읍의 여러 기관이 한마음 한뜻으로 진행한 자선음악회를 통해 재능을 나눔으로써 이웃들에게는 밝은 웃음과 희망을 되었을 것”이라며, “후원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관내 복지취약계층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성금은 신입생 장학금, 의료비 및 난방비, 주거환경 개선과 저소득 독거노인 이·미용, 겨울철 김장김치 나눔 사업 등에 다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