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3동, ‘정♥나눔 마켓’ 나눔의 날 후원품 전달
[공정언론뉴스] 구리시 수택3동에서는 23일 행복드림냉장고 연계 사업인 ‘정♥나눔 마켓’ 나눔의 날 후원품 전달 행사를 가졌다.
수택3동에서 2019년부터 3년째 운영하고 있는 ‘정나눔 마켓’은 관내 중장년 1인 가구를 대상으로 밑반찬, 생필품 등을 제공하고 대상자들이 그 중 원하는 물품을 선택해 가져갈 수 있게 지원해 주는 사업이다.
이날 수택3동 소재 카페인 무엘로 임서연 대표, 통장협의회 박화순 부회장, 위점순 10통장, ㈜양념마을 은희청 대표, ㈜청운 이건영 대표, 수택3동 직원 일동은 관내 위기가구를 위해 베이커리 4여 종 총 51개, 컵라면 4상자, 햇반 3번들(8개입), 가공식품 10여 종 총 42개를 준비했다.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는 후원 물품을 1층 행복드림냉장고에 비치하고, 위기가구 15명에게 전달하며 안부와 덕담을 나눴다.
통장협의회 박화순 부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 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치고 힘든 주변 이웃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나누어 주셔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고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념마을(대표 은희청), 청운(대표 이건영)에서는 3년 동안 꾸준히 김치 및 생필품을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