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본동 발전협의회, 제9대 민춘홍 회장 추대
[공정언론뉴스]김포시 장기본동발전협의회는 지난 16일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제9대 발전협의회장으로 민춘홍 회장을 추대했다.
이번 운영위원회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소수의 임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사업실적 및 감사보고, 제9대 발전협의회 민춘홍 회장 추대 등의 안건을 상정하여 의결했다.
아울러, 향후 코로나19 상황이 안정화되면 총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임원진 구성 등 제9대 발전협의회 운영에 관한 사항을 결정할 예정이다.
제8대 이유식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발전협의회 사업을 많이 진행하지 못한 점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지역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9대 장기본동 발전협의회가 올바른 역할과 책무를 다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9대 민춘홍 회장은 “8대 이유식 회장님과 임원진들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주민의 자발적 참여를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상생·협력하여 장기본동을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9대 발전협의회장으로 추대된 민춘홍 회장은 장기본동 주민자치위원장, 통장단협의회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다양한 경력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장기본동의 발전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