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행복전령사\" 제21호 칭찬 릴레이-한국여성농업인 이천시연합회 선정
[공정언론뉴스]이천시는 지난 24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제21호 ‘이천시 행복전령사’를 선정했다.
이날 칭찬릴레이는 20호 행복전령사로 선정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이천시협의회의 이종창 회장이 이천 농업 발전에 있어 보조자 역할에서 벗어나 주체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한국여성농업인 이천시연합회를 21호 대상자로 추천하여 진행했다.
한국여성농업인 이천시연합회는 여성농업인들이 증가하는 시대적 상황에 맞추어 여성농업인들의 지위 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농촌의 제반 문제 해결 및 향토문화의 계승 발전을 도모하여 복지 농촌 건설에 기여하는 등 이천의 농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 있다.
이 날 이재경 회장은 “한국여성농업인 이천시연합회는 농업후계자 부인과 여성농업인들이 자주적으로 활동하며 여성농업인들의 권익보호와 복지농촌 건설에 기여하기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행복전령사 선정 계기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더욱 더 힘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천시 행복전령사는 관내 사회단체들의 공익적 활동을 소개하는 칭찬릴레이로 시민화합과 신뢰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다음 행복전령사는 한국여성농업인 이천시연합회 이재경 회장의 추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