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촌읍행정복지센터
[공정언론뉴스]김포시 양촌읍(읍장 이기일)은 3월 24일 봄을 맞이하여 청사 주변 및 양곡 택지지구에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새봄맞이 봄꽃 심기에 나섰다.
이번 봄꽃 식재에는 양촌읍 새마을부녀회 및 양촌읍 직원 30여 명이 참여했고, 석죽·비올라·크리산세멈 등 다양한 종류의 꽃 6000여본 식재 및 양곡택지지구 주변 환경정비까지 함께 진행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양촌읍행정복지센터 입구 및 양곡택지지구 도로변에 형형색색의 꽃이 식재됐으며, 코로나로 지친 주민들에게 봄을 알리는 자그마한 즐거움을 주었다.
양촌읍새마을부녀회(회장 서혜순)는 “힘든 시기에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따뜻하고 화사한 봄 손님에 고마운 마음을 담아 정성을 다해 식재하였고, 앞으로도 양촌읍 환경개선에 적극 동참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기일 양촌읍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봄꽃 식재에 동참해 주신 새마을부녀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양촌읍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봄꽃이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양촌읍새마을부녀회는 해마다 '한마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와 고구마 농사 및 판매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