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깨끗한 주차장 만들기’ 청결활동
[공정언론뉴스]파주도시관광공사은 지난 25일 금촌 2-8공영주차장 일원에서 2개 노조 위원장, 임·직원이 참석하여 ‘봄맞이 깨끗한 주차장 만들기’ 청결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청결 활동은 노·사가 함께 사회공헌과 친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하기 위한 결의를 다지기 위하여 계획된 것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는 사회 현상을 고려하여 개인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채 야외 환경 정비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2개 노조 위원장을 포함한 공사 임·직원은 주차장 내 배수로, 휀스주변 생활쓰레기를 청소하고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주차장 환경 조성을 위한 방역 소독활동을 진행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파주도시관광공사 정학조 사장은 “이번 주차장 환경 정비는 시민들을 위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공사의 방침에 노·사가 한 마음으로 추진한 활동으로 그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노·사 상생과 협력을 기반으로 시민을 위한 사회공헌과 친환경 경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특히 정학조 사장은 “코로나19의 확산이 절정으로 가고 있는 가운데 시민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깨끗한 주차장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공사는 공영주차장의 깨끗하고, 안전한 관리를 위해 수시 주차장 청소와 매주 환경정비의 날을 운영하고, 철골 및 환승주차장을 대상으로 바닥세척 등 정밀 청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