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6대·7대 화도읍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달 31일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 5층 천마홀에서 제5, 6대 정성함 전 주민자치위원장의 이임식과 제7대 최영균 주민자치위원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응천 국회의원, 심장수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문경희 도의원, 이영환 시의원, 신민철 시의원, 이상기 시의원 등이 화도읍 주민자치위원장의 이·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정성함 이임 위원장은 “그동안 지역 사회에 도움을 주신 여러 기관·단체에 감사드리며 친화력과 리더십을 갖춘 최영균 위원장이 화도읍의 발전을 위해 수고하게 돼 마음이 든든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임 최영균 위원장은 “주민의 숙원 사업과 지역의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제7대 주민자치위원회는 화도읍 주민들과 소통하며 보다 획기적인 특화 사업과 새로운 기획으로 주민과 함께하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날 동해안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주민자치위원 27명의 마음을 담아 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회장 김기철)에 성금 270만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와 MOU를 체결한 스피드컴프라자(대표 박길웅)는 주민자치위원회를 통해 주민자치센터에 1대, 동부희망케어센터에 2대의 공기 청정기를 기부했다. 박길웅 대표는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 기획재정분과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