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지민원 발급중단 안내
[공정언론뉴스]화성시가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농지원부 발급 업무 일시 중단을 알렸다.
기존에는 농업인별로 작성돼 하나의 농지원부에 여러 필지가 한꺼번에 표시됐으나, 오는 15일부터는 개별 필지별 농지원부를 작성하도록 제도가 변경됐다.
이에 따라 시스템 변환 작업으로 7일부터 발급 업무가 일시 중단되며, 기존 양식의 농지원부가 필요한 경우 오는 6일까지 발급을 마쳐야 한다.
양식 변경을 위해 농지 소유자가 별도로 조치할 사항은 없다.
새로운 양식의 농지원부는 15일부터 무인민원발급기와 민원창구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정부24를 통한 온라인 발급은 오는 5월 13일부터 재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