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게릴라 홍보 캠페인
[공정언론뉴스]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관내 주민들을 대상으로 어려운 이웃과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찾아가는 게릴라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구형서 별내행정복지센터장 및 직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북부희망케어센터 담당자 등이 함께 참여했으며, 별내 중앙로 상가동 일대를 순회하며 복지서비스를 안내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규복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으로 고립된 위기가구가 늘고 있어 주변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이 절실하다.”라며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중심이 돼 우리 지역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별내행정복지센터 구형서 센터장은 “찾아가는 게릴라 홍보 활동을 통해 별내동 주민들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며 “별내행정복지센터 또한 적극적으로 복지제도를 홍보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 분기마다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지역자원 연계 및 후원 등 여러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