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뉴스] 평택시는 2022년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어린이날 온잔치의 유튜브프로그램인 '온통어린이주간'의 접수신청을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택시 어린이날 행사 추진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평택시 어린이집연합회, 평택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한국방정환재단경기지부, 지역아동센터평택시협의회, 평택시 가족센터, 평택시 유치원연합회 등 6개 관내 아동관련 단체에서 협업 추진한다.
온(on)통어린이주간은 5월 2일부터 6일까지 유튜브를 통해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랜선프로그램으로 ▶(5.2.)나무의 아이 ▶(5.3.)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선착순 300명) ▶(5.4.)가족뮤지컬 돼지책 ▶(5.5. 15:00)랜선어린이 온잔치 ▶(5.6.)허풍선이 극장의 비밀 등을 마련했으며 사전신청을 통해 즐길 수 있다.
특히, 5월5일 15:00에 준비된 생방송 ‘랜선어린이 온잔치’에는 어린이와 가족이 직접 생방송에 참여할 수 있으며, 생방송 시청자에게는 실시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꾸러미로 놀자 ▶그림그리기 대회 ▶어린이 평택명소 가이드 등 다양한 어린이날 온잔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코로나로 지친 어린이와 가족에게 따뜻한 위로와 즐거움을 전해줄 예정이다. 4월 13일부터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평택시청 누리집(홈페이지)에서 각 프로그램별 신청(접수)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