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융합 미래인재 양성 프로젝트
[공정언론뉴스]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관내 중학생들에게 '창의융합 미래인재 양성 프로젝트' 초등학교 코딩 ․ 중학교 소프트웨어 수업을 전담할 역량과 전문성을 겸비한 운영 업체를 모집한다.
재단은 안양시 공교육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관내 초등학교 6학년 학생 ․ 중학교 학생과 교사들에게 4차 산업시대 현재와 미래의 상황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며 창의력, 논리력, 컴퓨팅 사고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창의융합 미래인재 양성 프로젝트를 2019년부터 지원 하고 있다.
올해로 4년째 운영되는 이 사업은 관내 41개 초등학교 6학년 ․ 24개 중학교 9,620여명의 학생과 150여명의 교사를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선정된 운영업체는 전문 강사를 신청 학교에 파견하여 학교별 상황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 교육으로 교재와 교구를 제공하여 체험 및 실습형으로 진행하고, 교사들에게는 교육 연수를 통해 재단에서 지원하는 수업 외 정보교육 관련 다양한 내용을 교육하게 된다.
입찰 방법은 제한경쟁입찰 방식으로 입찰에 응해야 하며 제안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업체는 협상에 의한 계약방법으로 계약이 체결된다.
입찰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4. 12.(화) ~ 22.(금)까지 게시되며, 제안서는 4. 20.(수)~22.(금)까지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