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고대명품아카데미 14기 봉사대, 어려운 이웃 10가구에 후원물품 전달
[공정언론뉴스] 남양주시 고대명품아카데미 14기 봉사대(대장 김영두, 이하 봉사대)는 19일 쌀 10kg 10포, 라면 10박스, 김 10박스 등 6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평내동 지역의 어려운 이웃 10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14기 봉사대원들이 소외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평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재덕)로 지정기탁 됐으며 봉사대원들이 어려운 이웃을 가가호호 방문해 물품 전달과 함께 안부를 확인했다.
김영두 봉사대장은 “봉사대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린다. 작은 나눔이지만 어르신들께서 고마워하고 반겨주셔서 큰 보람을 느꼈다.”라며“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재덕 위원장은 “고대명품아카데미 봉사대의 자발적인 후원이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과 위로가 됐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보살피는데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봉사대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가정방문 봉사,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봉사, 사랑의 쌀 배달, 장애인시설 봉사 및 장애인과 함께하는 행복한 나들이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