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둔면 새마을협의회, 새봄맞이 나무심기 및 꽃길조성
[공정언론뉴스]이천시 신둔면 새마을협의회(회장 이해영, 부녀회장 조선금)에서는 봄을 맞아 4월 23일 수광3리 체육공원 및 장동리 마을정원 일원에서 주변 생활공간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가꾸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을 만들기 위해 나무심기 및 꽃길조성 작업을 실시하였다.
수광3리 체육공원 주변은 영산홍, 자산홍, 백철쭉, 맥문동, 메리골드 등 형형색색의 꽃과 나무를 식재해 체육공원을 찾는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파릇파릇한 봄의 기원을 완연히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장동리 마을정원은 한때 잡풀이 무성하여 지역주민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던 곳을 꽃잔디, 백일홍 등 꽃과 장미나무를 식재해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개화된 아름다운 꽃을 보면서 새로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모두의 마을정원으로 새 단장하였다.
새마을 남·녀 협의회장은“주민들과 신둔면을 찾는 관광객들이 개화된 아름다운 꽃과 나무를 보며 행복한 힐링의 시간을 갖게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신둔면 새마을협의회가 솔선수범하여 마을을 가꾸고 지역의 어려운 곳을 챙기는 역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우현녀 신둔면장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신둔면 조성을 위해 이른 새벽부터 애써주시는 새마을협의회 여러분과 주민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