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3년째 생수 전달
[공정언론뉴스]S-OIL셀프광장주유소(대표 이의표)는 날씨가 급격히 기온이 오르면서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생수 3,000개를 전달하였다.
S-OIL셀프광장주유소는 2020년 10월에 생수 4,000개를 복지관에 처음으로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무더위와 코로나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2021년 여름에도 복지관에 4,000개를 전달하였으며, 올해로 3년째 복지관에 생수를 전달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한상영 회장, S-OIL 셀프광장주유소 이의표 대표를 대신하여 아들 이현수님,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의표 대표는“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어려운 상황 속에서 생활하는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생수를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셀프광장주유소는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복지관과 함께 나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기후위기로 어느 때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와 코로나19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2020년부터 3년째 생수를 전달해 주신 셀프광장주유소 이의표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복지관은 “전달해 주신 생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