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 전달식
[공정언론뉴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걸)는 지난 4월 28일 의정부명지회(회장 이호직)와 연계하여 참다운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민정)에 바이올린 10대를 기증했다.
의정부 예술공장(센터장 김광용)에서 의정부명지회로 후원한 바이올린 10대는 의정부 칸타빌레 쳄버 오케스트라(단장 이선희)가 진행하는‘세상을 바꾸는 사랑의 하모니’프로그램 진행을 위하여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참다운 지역아동센터로 기증되었으며,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에서 28일에 전달식이 진행됐다.
의정부 명지회는 의정부 명품기업의 뜻을 지향하는 120여개 기업이 회원으로 가입한 지역사회 환원을 목적으로 결성된 단체로 평소 취약계층을 위한 행사에 솔선수범하여 참여하는 등 끊임없는 나눔활동을 실천하는 단체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바이올린 후원에 큰 역할을 수행한 이호직 의정부명지회장은“바이올린을 선뜻 후원해주신 의정부 예술공장 김광용 센터장님과 후원을 위한 징검다리 역할을 해주신 이용걸 이사장님, 정승우 센터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노력하고 의정부명지회와 의정부시가 상생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바이올린 후원을 연계한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정승우 센터장은 ‘의정부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문화적 양극화 해소를 위하여 바이올린을 준비해주신 의정부명지회와 의정부 예술공장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다양한 재능을 가진 의정부시의 봉사자들이 더욱 더 많은 자원봉사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