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업무협약 및 지역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기업사회공헌 시작
[공정언론뉴스] (사)수원시자원봉사센터(임숙자 센터장), KB국민은행 남부·경기중앙 13 지역본부(노인기 본부장)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기업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및 사회공헌활동’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수원관내 8개점(경기도청점, 수원산업단지점, 서수원섬, 천천동점, 수원역점, 북수원점, 정자동점, 파장동점) 35여명의 국민은행 임직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봉사를 다짐했다.
업무협약에 따라 수원시자원봉사센터와 KB국민은행 남부·경기중앙 13 지역본부는 기업과 사회공헌 공동협력 체계를 구축, 지역의 소외계층에 희망을 전하고 기업인의 자원봉사 붐 조성에 앞장서게 된다.
업무협약과 더불어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카네이션 110개를 만드는 활동을 진행 하였으며, 완성된 카네이션은 관내 감천장 어르신 시설에 전달하였다.
(사)수원시자원봉사센터(임숙자 센터장)는 “코로나19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나눔문화확산에 기여해주신 KB국민은행 임직원분들께 큰 감사드린다”며, “이 시기 기업인들의 건전한 사회공헌 문화가 지역에 더욱 환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남부·경기중앙 13 지역본부(노인기 본부장)는 “기업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며, “센터와 함께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 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