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어린이날 맞이‘너의 꿈을 응원한닭!’행사
[공정언론뉴스](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3일 ㈜고려진공안전, 양주무지개봉사회와 함께‘2022 너의 꿈을 응원한닭!’후원 행사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어려운 저소득 가정을 위해 감동 보따리(생필품 박스)를 제작하여 전달하였던 행사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기획됐으며, 어린이날을 맞아 관내 아동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전달해 주기 위해 ㈜고려진공안전에서 전기통닭구이 1,000마리를 후원했고 양주무지개봉사회 10여명과 함께 관내 지역아동센터, 드림스타트 등 아동시설 27개소에 정성스럽게 포장해 전달했다.
김광자 대표는 “매년 양주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후원을 하였는데 올해는 자라나는 시기에 배고픈 아이들에게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통닭을 전달할 수 있어서 너무 보람있다”며 “아이들이 한 끼지만 맛있게 먹고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규철 회장은 “양주시자원봉사센터와 ㈜고려진공안전과 벌써 3년째 다양한 이웃돕기 행사를 해왔는데 항상 축제처럼 참여하여 봉사하러 와서 즐거움을 얻어가는 기분이다”며 “앞으로도 우리 단체는 봉사가 있는 곳이라면 언제든지 열정을 다해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용훈 센터장은“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하는 날이 많아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더욱 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 이렇게 후원과 봉사를 해주시는 ㈜고려진공안전과 양주무지개봉사회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센터와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