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고동 정기회의
[공정언론뉴스]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5월 4일 관고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하면서 제4기 협의체 위원을 위촉했다.
이날 회의에서 4기 협의체 위원으로 총 20명을 위촉하였으며, 민간위원장을 비롯한 임원 선출도 함께 진행하였다. 민간위원장에는 3기 위원장이었던 김종원 위원장이 연임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으며, 부위원장(이정우)과 간사(김원기)도 연임 결정됐다.
4기 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추대된 김종원 위원장은 “ 3기 협의체 위원으로 관고동 지역사회의 복지발전을 위해 봉사하면서 무엇보다 보람을 많이 느꼈으며, 앞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4기에서도 함께 위촉된 위원들과 관고동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민간위원장으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또한 4기 협의체 위원으로 신규 위촉된 위원들도 “3기 협의체 위원님들의 모습을 본받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 하겠다”라며 위촉 소감을 밝혔다.
이에 공공위원장인 노재덕 동장도“협의체 위원들의 일치되는 모습을 보면서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한 봉사가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이란 확신이 든다”며, “위원님들의 열정과 봉사를 토대로 함께 살아가기 좋은 행복한 관고동 만들기에 더욱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