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 릴레이 첫주자로나선 이한범 대표이사
[공정언론뉴스]매년 5월 넷째 주, 2022년 ‘의정부시 청소년 행복 주간 및 청소년의 날’을 맞아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이한범 대표이사는 6일 청소년 행복 주간 개최 및 청소년 응원을 위한 릴레이 첫 주자로 나서며 재단 SNS에 사진을 게시했다.
이 릴레이는 청소년이 존중받는 사회분위기와 청소년이 살기 좋은 행복한 도시 조성을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함으로 시작됐다. 지목받은 기관은 행복 주간 및 청소년을 응원하는 활동을 촬영하여 SNS에 게시한 후 다음 2개 기관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의정부시청소년재단에서는 5월 23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존중받는 청소년, 함께 웃는 청소년’을 슬로건으로 ‘의정부시 청소년 행복 주간 및 청소년의 날’을 운영한다. 이번 청소년 행복 주간은 ‘행복축제’, ‘마을축제’, ‘할인축제’ 3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청소년 PARTY, 콘서트, 체험 부스운영 등 청소년이 즐거운 다양한 활동이 펼쳐진다.
이한범 대표이사는 “청소년은 사회구성원으로서 존중받고 스스로 삶의 주체자로 살아갈 수 있어야 한다.”며 “이번 응원 릴레이를 통해 청소년이 더욱 행복한 의정부시가 되도록 재단에서 시작해 지역사회로 널리 전파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이한범 대표이사는 다음 릴레이 참여기관으로 의정부문화재단 손경식 대표이사,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임해명 이사장, 의정부시 청년센터 이용기 센터장을 지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