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뉴스] 울산시는 관광사업 추진의 전문성을 높이고 시장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2021년 관광마케팅업무 민간위탁사무 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위탁사업은 울산 전담여행사 지정‧운영, 국내외 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지원, 울산여행 온라인 홍보단 운영 등 관광마케팅 분야 5개 사업 9억 3000만 원으로, 일괄 공개모집 후 단위 사업별로 수탁기관을 선정하여 추진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자는 울산시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관광진흥과 단위사업별 담당자에게 오는 1월 14일부터 18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5일) 현재 최근 2년 이상 관광관련 사업 추진 실적이 있는 법인‧단체 또는 개인이면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홍보단 운영 위탁사업은 광고대행 및 행사대행 관련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거나 소프트웨어 사업자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한다.
울산시는 1월말 수탁기관 선정 심사위원회를 열어 사업계획, 예산운용 계획, 업무수행 능력, 책임경영 의지 등을 평가한다.
선정된 수탁기관은 위‧수탁협약 체결 후 2021년 2월부터 관련 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공개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 누리집 고시공고 ‘2021년 울산시 관광마케팅업무 수탁기관 공고’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