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당,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나눔이웃’ 동참해 이웃사랑 나눠
[공정언론뉴스] 한채당은 지난 11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의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이웃’ 에 동참했다.
한채당은 수도권 최고의 전통한옥 한정식집으로 우리나라 전통의 색채와 무늬를 가진 대표 전통궁중음식점이며, 우리나라의 의식주 문화를 통해 전통의 가치를 알리고 있다. 또한 전통궁중음식 및 한옥체험관과 문화 콘텐츠 지원 사업 등 다양한 문화 사업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기업으로 한국을 뛰어넘어 세계로 나아가고 있는 하남시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한채당은 매월 지역 장애어르신들의 생신상 및 장애인가정의 외식사업을 후원하며,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하여 여행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장애인들에게 충남태안에 위치한 한옥체험펜션 숙박권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또한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장애인일자리 채용까지 협력하기로 약속하며 ‘나눔이웃’ 현판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한채당 김영기 대표이사는 “이번 기회로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을 맺게 되어 감사하며, 한채당에서 지원하는 서비스와 약속으로 하남시장애인분들이 차별없이 행복하게 누리는 생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후원자의 바람처럼 따뜻한 나눔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큰 힘이 되리라 기대하며, ‘나눔이웃’에 동참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관심들의 뜻을 받아, 장애인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나눔이웃’이란 하남시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사업장을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사업장도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