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청소년재단, 구리경찰서와 업무협약 체결
[공정언론뉴스]구리시청소년재단은 10일) 구리경찰서와 '청소년정책자문단 및 청소년자치기구 운영의 활성화 실현을 위한 협약' 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신재옥 대표이사를 비롯해 구리경찰서 정한규 경찰서장, 청소년정책자문단 대표 청소년 한지인 학생 등 관계자 13명이 참석했다.
협약식과 함께 청소년정책자문단 대표 청소년(장자중 한지인) 위촉장 수여가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청소년정책자문단 및 청소년자치기구 운영의 활성화를 위한 협력, 청소년의 정책건의에 관한 내용을 정책 수립에 반영하기 위한 협력, 청소년 활동에 필요한 시설, 자료 공유 및 기타 공동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청소년정책자문단 대표 청소년 한지인 학생은 “안전한 구리시를 위해 청소년문제와 대처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정책자문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구리경찰서 정한규 경찰서장은 “구리시를 위한 청소년정책자문단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정책안이 실제로 반영되어 청소년의 안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리시청소년재단 신재옥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이 청소년정책자문단과 청소년자치기구 운영이 활성화시켜, 청소년의 손으로 만들어가는, 청소년이 행복한 구리시를 위한 소중한 발판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