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안전 점검
[공정언론뉴스]김포시 맑은물사업소장(임헌경)은 5월 12일 수도과에서 추진 중인 주요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진행 상황 및 현장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현장행정 대상은 통진배수지 확장 및 송수관로 설치공사, 2022 배수관로 확장 공사, 월곶면 포내리 외 1개소 노후관로 교체공사로 공사 진행 관련 건의사항과 어려움을 듣고, 때이른 초여름 더위에 근무하는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통진배수지 확장 및 송수관로 설치공사는 배수지 및 송수관 확장을 통해 시민들에게 안정적으로 수도를 공급하기 위한 공사로 2023년 3월 준공을 목표로 현재 오니산교차로에서 통진배수지까지 송수관로(D=700mm)를 설치 중에 있으며, 미급수지역에 수도공급을 위해, 약암리 1159번지 외 5개소에서 배수관로 확장공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월곶면 포내리 및 고막리 일원에 노후 상수관로 3.15km를 신설관로로 교체하고 있으며, 2022년 6월 완료 예정이다.
임헌경 맑은물사업소장은 “김포 시민들에게 원활한 용수공급을 위해 추진되고 있는 위 공사들이 적기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사업관리에 만전을 기하길 바라며, 중대 재해 예방 등 안전의 중요성이 어느때보다 강조되는 바,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관계자에게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