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는 오는 31일까지 ‘2022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할 기업 16개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5회째를 맞이한 ‘2022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국단위 중소기업 전문 무역 전시회이다.
전시회는 오는 10월 27일부터 10월 29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생활용품관 ▲건강용품관 ▲주방용품관 ▲뷰티용품관 ▲식품관 등 총 500개 사 600개 부스의 규모로 구매 상담회·수출 상담회·웹 세미나 등 온-오프라인 연계 개최 방식으로 운영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양주시청 기업경제과 기업지원팀으로 방문·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특히 참가 신청한 기업 중 선정된 16개 업체는 G-FAIR KOREA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야 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수출과 판로개척에 난항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들에게 해외 유수 바이어와 국내 MD를 만나는 판로개척의 장이 될 것”이라며 "지역 내 우수한 기업들이 참가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기업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과 운영 등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 기업경제과 기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