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평택농산물 홍보 마케팅 추진
평택시는 지난 21일 이충레포츠공원 광장에서 개최된 ‘2022 평택시민 건강걷기대회’에서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농산물 홍보를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된 행사에는 거리두기 해제 후 평택에서 열린 첫 대면행사인 만큼 평택시민 건강걷기대회에 참여한 4천여명의 시민들을 대상으로 슈퍼오닝 홍보관을 운영하여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품목인 쌀, 배, 오이, 애호박, 토마토 등을 전시와 더불어 시식회를 진행, 평택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해 대회에 참여한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대회장에 참석한 최원용 부시장(평택시장 권한대행)은 슈퍼오닝 홍보관을 들러 농협 및 관계공무원, 자원봉사자 등을 격려하고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코로나19 규제완화 이후 개최되는 첫 대면행사인 만큼 대회에 참여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슈퍼오닝 농산물은 생산에서부터 포장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농산물인 만큼 슈퍼오닝 농산물을 많이 애용해 달라”고 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박람회 및 각종 직거래장터 참여와 해외 마케팅을 통한 평택 농․특산물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해 농업인의 소득 증대 및 판로확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