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청년동, 청년들의 건강한 취미생활을 위한 청년Dong아리 2기 모집
광명시 청년동은 15일부터 청년들의 건강한 취미생활을 위한 청년Dong아리 2기를 모집한다.
청년Dong아리는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하며 도전하고 성장하길 원하는 청년들로 구성된 동아리의 활동을 지원한다. 7~11월까지 팀당 최대 40만 원의 물품을 지원하며, 성공적인 동아리 운영을 위한 커뮤니티 강사의 강의도 진행된다.
15일부터는 청년Dong아리의 리더를 모집하며, 7월 12일부터 동아리원 모집이 시작된다. 기존에 운영하던 동아리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신청 링크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해 작성 후, 담당자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정재원 청년동 센터장은 “청년Dong아리를 통해 광명시 청년들이 부담 없이 건강한 취미생활을 누리며 해보고 싶었던 활동들을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청년Dong아리 1기수에서는 ▼칵테일 동아리 ▼보드게임 동아리 ▼밴드 동아리 ▼이모티콘 동아리 ▼독서 동아리 ▼환경미화 동아리 등 10개의 동아리가 참여하여 3달간 활동했다. 1기에 참여했던 청년들은 동아리 최종 모임에서 “내가 하고 싶던 활동의 물품을 지원받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취미생활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