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여름방학 \"놀면 뭐하니?\" 따오기아동문화관 가볼까? 아동 문화활동 참여자 모집
시흥시가 따오기아동문화관에서 진행될 여름방학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참여자를 오는 18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아동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따오기아동문화관이 지역사회 내 열린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 및 기능을 정립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여름방학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다양한 공예활동을 통한 문화 향유 및 창작활동을 경험하는 “꼼지락 꼼지락 따오기 아틀리에”, ▲아동들의 눈높이에 맞춘 올바른 성(性) 지식 습득과 성(性) 가치관 성립을 돕는 “단계별 성교육 성(性)장 스쿨”, ▲ 문화관에서 즐기는 영화 관람 “토요시네마 in 따오기아동문화관”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모든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며, 프로그램은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20일까지 따오기아동문화관에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이 지속적인 문화 프로그램 개설에 관심이 많아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따오기아동문화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지역 내 아동을 위한 열린 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