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는 (주)태영D·I과 (주)캐리소프트가 지난 8일 ‘2022 희망 Again 기부릴레이’에 참여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아이벡스 스튜디오 썸머 스케이팅 페스타 무료 초청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주)태영D·I 정신욱 본부장, (주)캐리소프트 박창신 대표이사, (주)캐리소프트 유연희 부장, SBS A·T 이수현 차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광명시 문화예술 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주)태영D·I와 (주)캐리소프트에서 이렇게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주)캐리소프트 박창신 대표이사는 “(주)태영D·I와 SBS A·T가 함께 협업하여 좋은 나눔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벡스 스튜디오가 광명시 문화관광 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태영D·I 정신욱 본부장은 “광명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좋은 문화공간을 선물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이런 좋은 나눔에 지속적으로 협력해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늘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는 나눔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문화체험 기회가 별로 없는 저소득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후원받은 썸머 스케이팅 페스타 무료 초청권은 캐리와친구들 체험권 250장, 아이스링크 이용권 250장으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아동들에게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