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목향원 후원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워터파크 체험 활동 선물했다. (사진=남양주시청)>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박재영)는 지난 27일 여름방학을 맞은 관내 아동들이 별내동 소재 외식업체 목향원(대표 한성우)의 후원을 통해 워터파크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생활상의 어려움 등 다양한 사유로 방학 기간에도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갖기 힘든 아동들을 대상으로 별내행정복지센터와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전정수)가 공동주관해 강원도 홍천군 소재 워터파크에서 진행됐다.
이날 체험활동에 참여한 아동들은 가족들과 함께 물놀이장에 왔다는 것만으로도 얼굴에 웃음이 가득했으며, 다양한 물놀이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다른 가족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아이들에게 가족과 좋은 추억을 선물해주신 목향원 한성우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오늘 워터파크 체험활동 통해 아이들이 올바르고 건전하게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체험활동을 후원한 착한음식점 목향원은 물놀이 체험활동, 해외 선진지 견학, 스마트기기 지원사업 등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