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는 하반기 호원권역 업무보고회 성료했다. (사진=의정부시청)>
의정부시 호원2동행정복지센터(호원권역국장 김재훈)는 지난 16일 청사 4층 대회의실에서 「내 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김동근 의정부시장을 비롯한 시의원, 지역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호원권역 일반현황, 우리동네 공약사항에 대한 핵심 보고, 주민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됐다.
민선8기 김동근 의정부시장과 함께 호원권역 내 공약사항 중 주민들의 초미의 관심사인 ▲노인종합복지관 조기 건립 ▲어린이 안전통학로 조성 ▲호원동 ⟷ 자동차 전용도로 연결도로 개설 ▲호원천 생태하천복원사업에 대한 추진사항에 대해 자세히 보고했다.
업무보고에 나선 남봉준 자치민원과장은 주민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협치해 주민과 함께하는 활력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에 전 행정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주민과의 대화시간에는 공약사항과 현안에 대한 질의와 건의에 대한 열띤 논의가 이어져 지역 주민의 높은 관심과 김동근 의정부시장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마무리에서 시민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주민의 최일선인 현장행정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호원권역을 격려하며, 민관이 하나가 되어 ‘내 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를 만들기 위해 역할과 책임을 다해달라”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