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체육회 후원물품 전달식. (사진=하남시청)>
하남시체육회(회장 구본채)는 지역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건강기능식품 500개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후원했다.
하남시체육회는 체육운동을 범시민 운동화하여 학교체육 및 생활체육의 진흥으로 시민의 체력 향상하고, 우수한 경기자를 양성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함을 그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하남시체육회는 2018년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입장식에서 3위로 받은 부상을 시에 기탁하고, 2020년 ‘하남체육인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한 헌혈 나눔을 진행했다. 또한, 올해 8월 하남에 기록적인 폭우로 피해를 본 화훼농가의 수해 복구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구슬땀을 흘리며 가치 있는 나눔을 실천해 왔다.
이날 전달식에는 하남시체육회 구본채 회장, 헬프로 김재성 대표이사 등이 함께 참석하였고, 헬프로에서는 엄선된 좋은 원료를 한 포에 꽉 꽉 채운 헬프로 에너지 500개를 지원했다.
구본채 회장은 ”하남시체육회가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계신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라며, ”하남시체육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무더위로 기운이 없어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의 활기찬 하루를 위해 남녀노소 모두가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해 주신 하남시체육회 구본채 회장님, 헬프로 김재성 대표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전해주신 건강기능식품은 관내에 필요한 이웃분들께 소중하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