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리레드 임직원 일동은 구리시노인상담센터에 후원물품 기탁했다. (사진=구리시청)>
구리시 노인상담센터가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해 추석을 맞아 후원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한우리레드(대표 유광필)에서 지난 8월에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구리시노인상담센터에 전달한 후원금(300만원)을 통해 마련했다.
구리시노인상담센터는 전달받은 후원금으로 생활용품(샴푸, 치약등 5종 세트)을 구입해 노인일자리 참여자 등과 함께 홀몸어르신 및 취약계층 280세대에 가가호호 방문해 따뜻한 선물세트를 나눠줄 예정이다.
㈜한우리레드 유광필 대표 이하 임직원 일동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이 먼저 생각이 난다. 저희의 정성이 집에서 외롭게 지내시는 홀몸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홀몸 어르신(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물품을 후원해 주신 유광필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우리레드(대표 유광필)는 서울시 강동구 소재의 광고대행업 기업으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