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 100인’ 에 선정된 송석준 의원(가운데) (사진=송석준 의원실)>
송석준 의원이 2022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 100인에 선정됐다.
21일 국회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은 서울미디어그룹 52주년 기념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 100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2 대한민국을 빛낸 100인’ 시상식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대한민국 발전에 이바지한 인물을 부문별로 발굴해 선정하는 상으로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미디어그룹, 이뉴스투데이, 독서신문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송석준 의원은 21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간사, 정무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현장밀착형 의정활동과 민생중심 국정감사를 통해 전문성을 인정받아 정치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송석준 의원은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고환율, 고금리, 고물가 등 우리 경제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무거운 책임감으로 민생경제 회복과 이천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막바지에 다다른 이번 2022년 국정감사에서 국회 정무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송석준 의원은 보이스피싱 피해 고령층 집중 현상, 신용카드 리볼빙 민원 급증, 태양광 소비자 피해 문제 등 민생중심의 문제점 지적과 정책대안 제시로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