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이 "2022 경기신용보증재단 파트너기업 신규선정 수여식 및 기업경영전략 특강"에 참석하여 축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국민의힘, 고양12)이 2일 오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층 광교홀에서 열린 「2022 경기신용보증재단 파트너기업 신규선정 수여식 및 기업경영전략 특강」에 참석해 경기신용보증재단(이하 경기신보) 파트너기업의 경영활동 지원강화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경기신보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2022년 신보 파트너기업을 신규신정하고, 기업들간 교류 및 소통의 장 제공을 통한 네트워킹 구축을 위해 개최되었으며 김완규 위원장을 비롯한 경기신보 이민우 이사장과 경기신보 파트너기업 대표 및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완규 위원장은 축사에서 “이번 경기신보 행사는 도내 기업간 경영파트너십 및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경영위기극복을 도모하는 계기”라며 “경기신보 파트너기업으로서 지역경제를 함께 이끌어가는 구축점이자 경기도의 튼튼한 허리가 되어주시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아울러 김완규 위원장은 “경제노동위원회에서도 경영활동 활성화를 위해 보다 많은 지원을 위한 대책마련과 예산편성 등 지속적인 노력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