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재균 위원장이 경기도청소년야영장 등을 방문해 운영현황을 보고받고 주요 시설물을 점검했다.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위원장 김재균 의원/더불어민주, 평택2)는 제 367회 임시회 기간 중인 지난 20일 미래교육캠퍼스 양평본부 및 경기 광주시에 소재한 경기도청소년야영장을 방문해 운영현황을 보고받고 주요 시설물 등을 점검했다.
이 날 현장방문은 기존 업무보고 사항에 관한 추진상황을 현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현안사항에 대한 체계적인 대안 마련을 위해 추진됐다.
위원들은 양평캠퍼스 라운딩을 통해 시설 현황을 점검하는 한편, 기존 조경을 보완하여 방문객 유입을 증가시키기 위한 방안과 학생동 숙소 개선 방안 등을 논의했다.
아울러, 경기도청소년야영장 수해피해현장 복구 상황과 실내체육관 노후화 정도 등 보강사업이 필요한 시설을 점검하며, 도민들이 봄철 야영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속한 복구공사 완료를 당부했다.
김재균 위원장(더민주, 평택2)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발견된 문제점들은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며, 중장기 차원에서의 체계적인 예산 편성·집행 계획 수립을 통해 양평캠퍼스와 청소년야영장이 청소년들의 희망의 꿈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