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오션뷰와 시티뷰 모두 잡은 ‘영종 테이튼 오션’이 눈길이 가고 있다.
시행사인 (주)사람을 품다는 지난 16일 서해안의 우수한 조망권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 '영종 테이튼 오션' 견본주택을 서울 테헤란로에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준비에 돌입했다.
영종 테이튼오션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에 자리 잡고 있으며, 총대지면적 약 3,054㎡로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 1개 동으로 구성됐다.
세대 구성은 전용면적 47㎡~94㎡로 총 164실이며, 입주는 2024년 하반기 예정이다.
<지난 16일 테헤란로에 개관한 견본주택에 구성한 침실. (사진=송세용 기자)>
특히, 거실 팬트리, 침실별 붙박이장 설치로 대규모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아일랜드 식탁, 복층형 다락 서비스 면적으로 공간 효율성도 높여 쾌적하고 개방감 넓은 공간감을 연출했다.
또한, 편리한 생활환경 인프라로 교통과 교육의 요충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영종 테이튼 오션’은 영종대교와 인천대교와 인접해 있어 수도권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2025년 하반기에는 제3연륙교를 개통해 경인 고속도로의 진입이 단축돼 서울 여의도까지 30분, 강남까지 40분대에 진입할 수 있어 수도권 도심에 우수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개관한 견본주택 사무실을 방문한 참석자가 세대구성을 파악하고 있다. (사진=송세용 기자)>
대중교통도 차량으로 5분 거리에 공항철도 운서역이 자리 잡고 있어 서울에 진출하기 편리하다. 향후 공항신도시에서 영종하늘도시를 거치는 제3연륙교를 잇는 도심 철도 ‘영종 트램 라인’도 신설될 계획이다.
인근에는 국제학교, 국립종합병원 등이 들어서는 특별계획구역 개발 계획이 예정되어 있다.
아울러, 송도, 청라, 영종은 개발 호재가 집중되어 부동산 경제시장이 급상향 하고 있어 투자 가치도 높은 편이다.
명추국 ㈜사람을품다 회장은 “‘소비자의 이익을 추구한다’라는 모토 아래 영종 테이튼 오션은 시공사와 시행사가 협력해 최고급 마감재와 재질 등을 사용해 시공할 예정”이라면서 “최상의 입지 및 우수한 교통망으로 실거주뿐만 아니라 투자 가치도 높은 프리미엄 주거 공간으로 영종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